2012년 7월 26일 목요일

보도기사_루엘 에르메스 여름화보 페라리 협찬


DREAM COME TRUE IN NYC

뉴욕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, 두드림이 준비한다.


세계 최고의 도시 뉴욕, 많은 이들이 꼭 한번 여행하고 싶은 도시이기도 하지만 뉴욕을 제대로 즐기는 것은 생각만큼 녹록지 않다. 짜임새 있는 준비와 예약은 필수. 하지만 여행의 목적에 부합하는 장소를 선별하고 최고의 컨디션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은 쉽지 않다. 지난 6월 1일 뉴욕의 다이아몬드 스폿이라 불리는 록펠러 센터 7층에 문을 연 '두드림(DoDream)'은 이처럼 쉽지 않은 뉴욕 여행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곳이다.

뉴욕 본사를 중심으로 서울, 도쿄, 북경에서 오는 아시아 여행객을 주 타깃으로 일대일 맞춤형 여해을 제공한다. 그 여행 프로그램의 수준은 최고급으로 여행을 컨설팅하고 디자인하며 스타일링해 준다는 목표를 지향한다. 그 여행 또한 글로벌 비지니스, 관광, 유학 등으로 세분화하여 좀 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. 개인 항공기, 슈퍼카, 크루즈, 리무진 등과 같이 일상에서 접하기 힘든 아이템을 여행 상품화하여 색다른 경험을 가능하게 해준다.

소믈리에, 바리스타, 쇼콜라띠에, 플로리스트 등 세계 최고 수준의 교육 프로그램도 선택할 수 있다. 특히 맨하탄 시내를 람보르기니, 페라리, 롤스로이스, 밴틀리 등의 최고급 차량으로 달릴 수 있는 슈퍼카 서비스는 생각만으로도 흥미진진하다.

뉴욕을 즐길 수 있는 하이엔드 여행 프로그램, 내가 꿈꾸던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. 그것도 나만의 스타일로 맞춤 서비스가 가능하다니 이 얼마나 멋진 일인가.

에디터 민병준.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